IT

BESPOKE AI 인덕션 Infinite Line (플렉스존) 모든정보

IT좋아!T 2024. 9. 2.

BESPOKE AI 인덕션 Infinite Line (플렉스존) 모든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고 혜택들 챙기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내가 몰랐던 혜택들 하나씩 챙기시면 됩니다.

BESPOKE AI 인덕션 Infinite Line (플렉스존)

스펙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상판 

  1. 색상새틴 차콜 
  2. 조작부 색상새틴 차콜 
  3. 글라스 재질Infinite Glass 
  4. 제조사삼성전자(주) 
  5. 프레임Slim 4 Side Frame 

디스플레이 

  1. 조작 방식터치 
  2. 디스플레이 종류LCD 

크기(가로 × 세로 × 높이) 

  1. 외부 치수600 x 520 x 48 mm
  2. 타공 사이즈560 x 480 mm
  3. 포장690 x 590 x 137 mm

화구 

  1. 화구 수3 (1 싱글, 2 플렉스) EA
  2. 플렉스존 사이즈210 X 365 mm
  3. DNC (간섭소음절감)있음 

출력 

  1. 플렉스 존(앞)2.0 / 2.6 (Max) kW
  2. 플렉스 존(뒤)2.0 / 2.6 (Max) kW
  3. 플렉스 존 전체3.0 / 3.3 (Max) kW
  4. 전체 출력3.4 kW
  5. 부스터 수3 EA
  6. 좌측 (앞)해당 없음 kW
  7. 좌측 (뒤)해당 없음 kW
  8. 우측인덕션 210 mm - 2.2 / 3.4 (Max) kW

안전기능 

  1. 잠금 기능있음 
  2. 전원 자동꺼짐있음 
  3. 화구 자동꺼짐있음 
  4. 일시정지/재생있음 
  5. 시간 제어있음 
  6. 출력 제어있음 
  7. 내열 코일있음 
  8. 과열 방지있음 
  9. 비용기 미인지있음 
  10. 잔열 표기2단계 
  11. 소프트웨어 안전성인증있음 
  12. 타이머있음 
  13. 빠른 정지있음 

편의기능 

  1. 사운드 온/오프있음 
  2. 출력 레벨9 + 맥스 부스트 
  3. 물 끓음 감지있음 
  4. 간편식 자동조리있음 

에너지소비효율 

  1. 최저소비효율기준만족 

전선 

  1. 파워케이블 타입플러그 

무게 

  1. 제품/전체 무게12.4 / 14.5 kg

스마트 

  1. WiFi 내장있음 

앱 연결 

  1. SmartThings 모바일 앱 지원지원 

안전인증정보 

  1. 인증구분KC 안전인증 
  2. 인증기관한국기계전기전자 시험연구원 
  3. 인증번호HU07310-23074 

전자파적합성(EMC) 

  1. 인증기관국립전파연구원 
  2. 인증번호R-R-SEC-NZ9000D-F 

고지정보 

  1. 정격전압220V ~ 60Hz 
  2. 소비전력3,400 W
  3. 제조사/수입자삼성전자(주) 
  4. 제조국태국 
  5. 출시년월2024년 2월 
  6. A/S책임자와 전화번호삼성전자서비스센터 / 1588-3366 
  7. 품질보증기준결함·하자 등에 따른 소비자피해에 대해서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소비자기본법 제16조)에 따라 보상가능 

상품 기본정보 

  1. 제품명전기호브
  2. 제조자/수입자삼성전자㈜
  3. 제조국가태국
  4. KC 인증 필 유무전기안전인증번호 HU07310-23074 / 전자파인증번호 R-R-SEC-NZ9000D-F
  5. 동일모델의 출시년월2024년 2월
  6. A/S 책임자와 전화번호삼성전자서비스센터 / 1588-3366
  7. 품질보증기준결함·하자 등에 따른 소비자피해에 대해서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소비자기본법 제16조)에 따라 보상가능

기프트 펀딩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기프트 펀딩이란?

  • 삼성닷컴 회원이 기프트 펀딩을 신청해 제품을 주문할 때, 결제 금액을 나눠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다른 사람들과 결제 금액을 나누거나 회원 본인의 복수 카드로 나눠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 이용방법

  • 제품 페이지에서 [펀딩 신청하기] 체크 후 [장바구니] 선택하여 ‘기프트 펀딩 장바구니’에 담아 다른 제품들과 함께 기프트 펀딩을 신청하거나, [구매하기] 선택하여 특정 제품에 대해 기프트 펀딩 신청
  • 나의 정보 > 기프트 펀딩 내역 조회에서 상세 정보 확인 후 [공유하기]로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하거나 [직접 결제하기]로 직접 결제(결제 기간 : 기프트 펀딩을 시작한 날부터 3일)
  • 결제 기간 종료 후 남은 금액 결제 및 배송 정보 입력 후 최종 주문 진행(주문 기간 : 결제 기간 종료일부터 3일)
    단, 결제 기간 동안 목표금액을 채우지 못한 경우 삼성닷컴 회원 본인이 남은 금액을 결제하거나 전체 결제 취소 가능
  • 주문 완료 후 배송일별로 배송

 

□ 꼭 확인해주세요

  • 기프트 펀딩 신청 시 적용하신 쿠폰은 최종 주문 시점 변경이 불가합니다.
  • 기프트 펀딩 신청 시 결제 기간은 신청일을 포함해 총 3일이며, 기간 동안만 복수 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 결제 취소는 결제 기간 동안만 결제자 본인 또는 삼성닷컴 회원 본인이 승인번호 단위로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결제자는 기프트 펀딩 결제 기간이 종료되거나, 목표 펀딩 금액 완료 혹은 결제를 요청한 분이 주문을 확정하면 결제 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 결제 기간 종료 후 3일 안에 최종 주문을 완료하지 않으면 전체 결제 금액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결제 기간 종료 후 남은 금액이 있는 경우 부족한 금액을 본인이 추가 결제 하거나, 전체 결제 금액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결제 기간 종료 후 주문 과정에서 배송 가능한 날짜가 없을 경우 기프트 펀딩 시작일 기준 30일 후로 주문 기간이 연장됩니다.
  • 주문 과정에서 현재 재고가 있는 제품만 주문하실 경우 나머지 제품은 결제하신 분께 자동으로 환불 및 취소 처리 됩니다.
  • 하나의 주문 건당 최대 결제 횟수는 30회이며, 결제 하고 싶은 제품 당 1회 최소 결제 금액은 10,000원입니다.
  • 기프트 펀딩 신청 시에 입력하신 연락처로 결제 및 주문 상세 내역이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발송됩니다.
  • 기프트 펀딩 이용 시 카드사 결제일할인 혜택은 미적용 됩니다.

무상수리 서비스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무상수리 서비스란?

  •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 이후, 일정 기간 동안 무상으로 제품을 수리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 품목별 무상수리 혜택 기간

품목별 무상수리 서비스 혜택 기간구분기본 품질 보증 기간무상수리 서비스 추가 기간3년형5년형

TV 본체 1년 +2년 +4년
패널 2년 +1년 +3년
에어컨 2년 +1년 +3년
그외 가전 1년 +2년 +4년



□ 무상수리 서비스 가능 품목

  • 10대 가전제품: TV, 냉장고/김치냉장고, 일반 에어컨(시스템 에어컨 제외),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공기청정기, 청소기, 조리기기, 식기세척기



□ 무상수리 서비스 적용 기준

  • 서비스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가 서비스 대상에 해당합니다.
  • 해당 무상수리 서비스 상품은 제품과 결합 조건으로 구매 가능하며, 단독 구매가 불가합니다.
  • 부품비, 전문 엔지니어 출장비, 수리비(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가 보장됩니다.
  • 서비스 미적용 대상 상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 빌트인 제품의 설치성 문제
  • · 수리 불가의 경우
  • · 소모품, 소모성 부품은 포함하지 않음 ex. 비스포크 패널, 리모컨, 배관 자재, 세탁기 받침대, 배터리, 형광등, 헤드, 필터류, 램프류, 토너, 잉크 등
  • · 성능, 기능상의 고장이 아닌 긁힘, 찍힘, 파손 등
  • · 영업 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하는 경우
  • ex. 가정용 세탁기를 영업 용도 즉, 사우나, 목욕탕, 세탁소 등에서 사용하는 경우,
  • ex. 식당, 편의점에서 사용하는 냉장고, 밥솥, 전자레인지 등
  • · 차량, 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 환경이 아닌 경우
  • · 제품 사용 빈도가 극히 많은 공공장소에서 사용할 경우 ex. 공장, 기숙사 등
  • · 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 (보증기간 내라도 유상 수리)
  • · 제품의 점검(분해하지 않고 진행한 점검 포함) 및 조정 또는 사용 설명을 요청하는 경우
  • · 제품 내부의 먼지 및 이물 제거(세척/청소)를 요청하는 경우
  • · 신제품 초기 설치 후, 추가로 제품을 연결하거나 재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 ·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해 설치/연결을 요청하는 경우
  • · 제품 자체의 문제가 아닌 외부 환경(인터넷, 안테나, 유선 신호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 타사 제품(소프트웨어 포함)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 떨어뜨림 등 외부 충격이나 소비자 과실에 의해 손상, 고장이 발생한 경우
  • · 사용설명서에 명시된 올바른 제품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 제품에 명시된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엔지니어) 외 임의로 수리/개조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 천재 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 무상수리 서비스 관련 문의 : 1588-7614

설치비안내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댓글